푸드가미드

김성욱이 형 故김성재에 대한 그리움을 고백했답니다. 지난 2018년  4월 1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서는 1995년 사망한 故김성재를 대신해 동생 김성욱이 출연했답니다.

 

형이 사망한 후 너무 힘들었다는 김성욱은 "오지에 간 탐험가라든지, 달나라에 갔다든지 정말로 연락은 못 하지만 어디에서 살고 있지 않을까 생각했었다"고 토로했답니다. 이어 "아직까지 기억하는 팬분들에게 너무 고마운 마음이다. 김성재를 꼭 기억해 주시라"고 당부하기도 했답니다. 아울러 형에게 한 마디 하라는 말엔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꼭 지켜봐줬으면 좋을 것이다. 언젠가 밝은 미소 간직한 채로 같이 만나자"고 말해 눈시울을 촉촉하게 만들답니다.

한편 김성재는 1990년대 초중반에 걸쳐 인기를 누리던 2인조 그룹 듀스의 멤버 중 한 명일바니다. 지난 1990년대를 상징하는 10대~20대의 아이콘 중 하나였답니다. 듀스에서 이현도가 음악을 담당했다면, 비쥬얼과 이미지를 담당한 것은 김성재였답니다. 작사작곡은 이현도의 몫, 앨범 커버와 무대의상은 그의 몫이었답니다. 생존해 있었다면 현재 기준으로 만 48세랍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여러 나라에서 생활을 하며 자란 덕분에 성격이 자유분방했으며, 뛰어난 외국어 실력을 보유하고 있었답니다. 춤 실력도 매우 뛰어난데다가, 키도 크고 요즘 기준으로도 충분히 인기가 많을 트렌디한 스타일의 만능 인재였답니다. 아울러 어릴 때부터 미술적인 감각이 좋아서 의상의 색조합을 잘 응용해서 신선한 느낌으로 코디를 하는 등, 패션감각도 매우 뛰어났답니다. 하지만 지난 1995년 11월 20일, 인기 그룹 듀스의 멤버 김성재가 숙소에서 의문의 죽음을 맞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