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가미드

MBC ‘구해줘 홈즈’에 구리시 '아치울마을'이 소개돼 화제가 된 것 같습니다. 2020년 1월 5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 구리 아치울마을이 소개되며 실시간 검*어에 등장했답니다. 덕팀의 코디로 출격한 붐과 정종철은 의뢰인들의 최고의 주방을 찾기 위해 구리시의 ‘아치울 마을’로 향했답니다.

전원주택 소개 동영상

https://tv.naver.com/v/11758405

이날 방송에서 의뢰인은 각자 본업을 유지한 채 ‘요리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고 있어, 셋이 함께 생활하기 좋은 공간이면서도 영상을 찍기에도 좋은 ‘특색 있는 주방이 있는 집’을 찾는다고 했답니다.

정종철과 붐, 두 사람은 이곳을 서울과 비교적 가깝지만 자연 친화적인 동네로 예술인과 연예인들이 사랑하는 동네라고 소개했답니다. 덧붙여서 이번 매물 가장 큰 메리트로 JYP와 이웃사촌이 될 수 있다고 밝혀 호기심을 유발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실제로 JYP의 집을 방문한 적 있는 양세형은 “아치울은 정말 좋은 마을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부동산 연락처까지 받아왔던 상황이다”고 고백해 매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답니다. 한편 구리시 아치울마을은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에 있는 마을이랍니다. 교문동에 있는 마을로 아차산 동쪽 골짜기 가운데 가장 넓고 깊숙한 골짜기에 있는 마을로 알려져 있답니다.